본문 바로가기
궁금해

사무실용 미니가습기 추천

by ţŠ2023. 12. 26.
반응형

날이 추워지면서 실내에서는 난방을 하게 되는데요. 따뜻하긴 한데 실내가 건조해지는 단점이 있죠. 집에서는 가습기나 빨래 등을 이용해 나에게 맞는 습도를 유지할 수 있지만 사무실에서는 나만을 위해 일반 가습기를 이용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때문에 요즘은 미니 가습기를 많이 책상에 비치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종류가 너무 많아 고민이라면 요즘 후기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 많이 사용하는 가습기를 고려해 보면 좋을 듯합니다. 

미니가습기

 

미니가습기에 대한 불만

가습기는 주로 여직원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모양과 크기가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그런데 미니가습기에 대해 조금씩 아쉬운점들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가습량 부족

미니 사이즈라서 그런지 분무량이 적어서 효과가 미미하다는 불만이 있었습니다. 보기에도 큰 사무실에서 책상 공간마저 제대로 적셔주는지 의문이 들정도네요.

 

용량이 적어 자주 물을 채워야 함

역시 사이즈가 작다보니 물통도 작아서 조금만 틀어도 물을 다시 채워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가습기 소음

사무실이다 보니 가습기 돌아가는 소리에 민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가습기는 소음이 많지 않았지만 민감한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까요.

 

가습기 위생관리 

가습기의 가장 번거로운 점이 바로 위생을 위한 청소인데요. 이 귀찮음 때문에 세정제도 있는 것 같은데 잘 아시죠? 세정제의 위험성.

 

책상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지 않음

요즘은 디자인이 참 다양하던데. 캐릭터 디자인도 있고. 개인적으로는 심플하고 기능적인 디자인과 주변과 조화로운 디자인을 선호하는지라 좀 튀는 가습기는 비추하는 편입니다. 

 

 

위 단점을 극복한 미니가습기 추천

요즘 쇼핑은 쿠팡이죠. 쿠팡에서 미니가습기를 검색했더니 역시나 참 많은 가습기 브랜드와 디자인이 눈을 어지럽게 합니다. 이 많은 것들 중에 위 단점들을 극복한 가습기를 찾아봅니다. 불가능해 보이는 것 같은데… 그런데 이 불가능을 극복한 가습기가 있더라고요… 

 

빠르고 충분한 분사량

30cm 수직 분사로 넓은 면적을 적셔주고 듀얼분사(1시간 기준 170cc  분사) 로 충분한 양을 분사해 일반 사이즈 가습기와 맞먹는 수준입니다. 

 

장시간 연속 분사 가능

용량이 큰 800ml 수조로 싱글모드 사용 시 약 8시간 사용도 가능해 물을 자주 채워주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굿.

 

소음이 거의 없음

20dB의 저소음(싱글모드)으로 사무실에서도 주변 시선 신경 쓸 필요 없을 듯합니다. (도서관 소음 40dB)

 

친환경 소재 사용

친환경 무독성의 걱정없는 안심소재(스테인리스 304 진동자)를 사용해 우선 안심

 

간편 세척 가능

가습기의 가장 번거로운 세척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통세척 필터형 가습기로 살균 세척 이 필요 없습니다. 가끔 통 세척만 하면 끝.

 

심플하면서 기능적인 디자인

세련된 디자인과 성능으로 인테리어와 잘 어울릴 듯. 이밖에 다양한 편의 기능이 있어서 미니가습기로는 이만한 것이 없는 듯하네요.

 

 

겨울이면 건조함 때문에 코가 자주 막히거나 목이 따갑고 특히 피부가 건조해 고생하는 분들은 사무실에 저렴한 미니가습기 하나 비치해 두면 건강을 관리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장만해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